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(펭수 다이어리) 한발늦은리뷰 당1도 펭수 내1도 펭수 !! 확인해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5. 00:57

    펜스 다이어리 발매합니다. 라는 말로 바로 예약구입한 펜스 다이어리!!


    >


    연예기의 잦은 술자리 덕분에 택배를 오던 날 술이 떡이 돼 들어와서 박스를 열고 펜스 음악을 들으며 잠이 들었어요. 쿠쿠쿠


    오항시에서 겨우 펜스 다이어리를 정식 오픈해 봅시다.


    두근두근


    >


    표지는 색감, 노란색, 쨍쨍한 색감! 펜스가 손을 들고 있습니다.ペン하!


    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표지를 펼치면 자기소개부터 시작해서 펜스의 음성으로 지원되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.


    ​​​​


    >


    저는 큰 펜스 사진이 마음에 듭니다.


    >


    다이어리의 속지는 달력으로 쓸 수 있는 곳과


    >


    주간 스케줄란


    >


    그리고 메모장에서 1개월분이 구성됩니다!백지가 아니라 펜스가 이것 저것 있어서 매우 귀엽습니다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한달동안 계속 쓰다보니 펜스 유튜브 속 스토리도 과인오구용이에요.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펜스력을 전하는 메시지도 볼 수 있습니다.


    ​ ​ 나는 항상 일기를 끝까지 적어 본 적 없지만 1부에서 다 보지 못했어요 내년에는 꼭 끝까지 쓰면서 첫밖에 없다씩 볼게!아이 때는 1기의 형태로 욜도욱 썼는데 말입니다.나쁘진 않아 먹어 나쁘지 않으면 귀찮았다...확실히 하고 보면 1주일 1을 쓰지 않고 달력을 보고 찍힌 것 적울레도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기억이 나쁘지 않은 전갱이 무엇입니까 하하하


    빨랑빨랑, 펜스 다이어리뷰를 마치면서


    >


    ​ ​ 펜 파!​ ​**23개에서는 펜스의 달력도 이에팡 받고 있다며 아직 안 보이네요(울음)펜스 달력, 예약 판매에서 나오고 와라!#펜스#펜스 다이어리#다이어리#소이츄#소이츄 환영. 초보자 블로거#이웃 삶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