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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자율주행차 관련주, 대성엘텍(025440) 종목분석 볼께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7. 10:0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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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#대성 엘텍(025440)은 카 오디오 앰프 등 자동차용 멀티 미디어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한다. 현대모비스와 Japan Alpine(알파인), 르노삼성자동차, GM코리아 등 국내외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에 제품을 개발·생산해 공급하고 있다.#현대모비스에 납품한 제품은 최종 완성차 업체인 현대/기아차에 장착됐으며 Japan #Alpine(#알펜)에 납품한 제품은 도요타, 크라이슬러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장착돼 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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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주식 시장에서는#자율 주행 차#자동차 부속#4차 산업 수혜주 섹터로 분류되며, ​, 자율 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인#ADAS시스템, AVM제품 군인#FCWS(전방 추돌 방지 시스템),#LDWS(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)등을 개발 중이고, 한편 7년 5월 자율 주행 자동차의 문재 저장 장치(ADR)기술 개발 국책 과제에 송쵸은도에옷의 소리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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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주주 현황, 임원 현황을 살펴본 대성엘텍은 가족 같은 작은 기업이다.​ 먼저 최대 주주인 STIC PrivateEquity Fund III LP(46.91%)/STIC Shariah Private Equity Fund III LP(8.63%)과 박상규 대표 이사(5.01%), 박 이사(5.78%)지분 합계 66.33%​ 예전에는 박선규 ( 다른 두)의 6%의 지분 외에도 친척 관계인 지분 등을 합치면 11.01%로 77.34%에 이르면서 실질적인 유 동주식이 22.66%에 불과하던 품죠루쥬이다. (현재 72.44%)​ ​ 곳에서 아래로 어떠한 공지가 이렇게 많다고?주가가 상승했을 때마다 주식을 매도한 공시이다. (10.90%→ 6%,-4.9%감소//19.10.24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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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재무제표를 보면 매출액이 꾸준히 줄면서 영업이익이 적자로 돌아서고 있다.​, 당기 순손실을 중국의 자회사(톈진)영업 중단에서 3개%가량 줄였지만 프지 없어 한~2분기 손실을 본다면 한가지 9년 흑자 전환까지 어렵다고 본다.​ 그러나 현대 차의 경우 3분기 실적이 좋지 않았지만 프지 없다 4분기~내년 실적이 점점 나쁘지는 않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으니 그에게 혜택과 전년 동기 대비 향상된 실적이 나쁘지 않아서 올 수 있다고 본다.​ 또 일일이 달 하나 91자산 재평가를 통해서 토지 자산 평가액이 한 상오남에 의해서 54억원 정도의 재무 구조 개선이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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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대성엘텍에 호재로 작용한 이슈를 보면 현대차, 미국 자율주행기업 앱티브와의 합작법인 설립 소식과 자율주행차 조기 상용화 추진 소식.


    위 이슈로 인해 상승이 본인 온담 횡보 후 다시 이평선 정배열로 전환하고자 하는 시기입니다.정배열로 바뀌려면 장대양봉이 본인의 점진적 우상향이 본인이 되어야 합니다.현재 반도체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자율주행도 하나의 반도체와 센서, 최근 기술의 집합체이기 때문에 수급이 이동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상승 기대감에 따라 매입을 진행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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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앞으로 현대차와 America의 #애브티브 테크놀로지스가 제휴해 혜택을 보는 대성엘텍은 ADAS 기술과 함께 기존 운전 중 사용할 수 없었던 것을 자율주행차로 사용하는 카오디오 및 멀티미디어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더욱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할 것이다. (이에 관해서는 콘텐츠 사업도 관련되어 있습니다.)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이용하여 주식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​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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