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어린이폰 넷플릭스(네플릭스) 가입, 해지 알아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0. 01:58

    애기폰 넷플릭스 가입, 해지방법, 가격 및 요금제 추천 - 영화 꿀잼 안녕하세요!~ 오랜만에 블로그네요. 그대신 바빠서 미치겠어요! 동료들에게 "회사이야기"에 뭐하냐면, 영화본다고 Q. 어디서 볼래?A 넷플릭스에서 봐요그래서 저도 넷플릭스, 넷플릭스 등을 하고 가입했습니다.진심 좋아요!!! 평범하게 좋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.


    >


    영화 프로그램 마음껏 보시네요! 이것보다 좋은게 더 있나요?넷플릭스의 장점은 30일 간 무료인데요! 가입과 해지가 자유롭게 굉장히 쿨하게 해준다는 점


    >


    정말 넷플릭스는 똑똑한 것 같아요.광고를 많이 하지 않는 대신 여러명이 볼 수 있고 30일 free에서 볼 수 있게 하는 것으로, 입소문으로 파급 효과를 내는 거죠! 그만큼 나쁘지는 없는 아이 있다는 거죠?​ 보시다시피 쵸소움에 이용할 때는 30일 free입니다!엄청 크고 선명하게도 쓰고 있죠? 원래는 이럴때 엄청 작은 글씨로 적혀있고 조항도 작아져있어서 저희를 속이고는 있는데 넷플릭스는 당당하네요!


    >


   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, 노트북, 풀스 등에서도 자유롭게 연결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!


    >


    가입은 엄청 쉬었는데요! 얼마정도 일까요 ?사실 저는 넷플릭스가 알기 전에 옥수수와는 어플을 통해서 봤다!안타깝게도 옥수수가 방금 다르게 교환하고 안 되자 마침 넷플릭스가 알고 갈아탔어요!​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/표준/프리미엄으로 나 누구가 되고 있습니다 ​ 1. 베이직:한달에 9500원으로 가장 쌉니다, 값싼 이유가 있겠죠.화질은 그렇게 좋지 않지만 동시 접속은 혼자 가능하다는 것!


    >


    2. 표준:화질이 베이직보다 나쁘지 않네요!동시 접속이 두 사람까지 있어요. ​ 3. 프리미엄:가격은 조금 나네요 하나 4500원 하고 있지만 화질이 매우 좋고 동시 접속이 4명이 가능하니까 친구들, 지인, 대가족으로 했으면 좋겠네요!사랑하는 사람과 ID를 공유합시다


    >


    어릴 때 인강 들었을 때 동시 접속이 없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!프리미엄 가격은 4명으로 이용하면 일인당 3500원 수준이어서 이용 가치가 충분히 있어요!!!


    >


    진심, 저는 핸드폰, 컴퓨터로 결제를 한다거나, 무엇을 산다거나, 이런 것을 잘 못합니다.촌스러워서 그런지 분명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하는데..그러는 저에게도 이렇게 가입이 쉽지 않았다구요! 보통 들어가면 바로 가입이 됩니다! 얼마나 자신있으면 평범하게 쿨하게 하는지 멋있어요!


    >


    심플하게 가입하고 에기디/비번 설정하면 끝!


    >


    거짓 없이 넷플릭스가 현명한 점이 있습니다!30쵸쯔이 지자인 면 ​ ​, 자동 이체가 되었다는 죠무카도우 번호를 쓰고 자동적으로 자기 상사 해놨어요 이건 정화머리가 좋은 것 같아요!


    >


    그러니까 해지하는 날짜까지 다 써있다는 것도 놀라워요! 다 알려주는 거잖아요 임군을 해지하려면 해라! 하지만, 우리는 다 잊고 살고 있겠지? 그런 고토항넷토후릿크스이 마음을 이용.그러나 30하나 공짜가 지나갈 수가 없어!! ​ ​ ​ 3개 전에 그 때문에 메하나까지 바래다 줄 것 같기도 하게 중요하네요 진짜 진짜 !!


    >


    애니폰은 보안상 때문에 모바하나에는 못합니다! 인터넷에 들어가서 하면 금방 할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

    >


    넷플릭스를 들어가서 로그인해보자~ 그러면 이러한 창문이 오른쪽에 뜨겠지! 그래서 파란색 창문을 누르고 계정을 누르자 파란색 창문 -> 계정 클릭


    >


    클릭을 하면 이렇게 자신있어요! 그리고 멤버십 해지를 누르면 바로 밑에 장자신과 해요 저는 거짓없이 해지 안해요 영화 봐야해서 보여드리려고 하는거에요! 바로 해지하는거냐고 물어보고 거짓없냐고 물어봅니다.


    >


    해지하는 방법은 정말 쉬워요! 가입도 쉽고, 해지도 하기 쉬워요.


    >


    자 이제 앱을 다운받아서 봐야겠다~!


    >



    >


    드라마, 미드, 영화는 다 있어요! 요즘 타짜가 유행이잖아요! 패러디, 성대모사도 유명하잖아요! 곽철영 가로되, 듣고 더블로 가라~ 이런 명대사 또한 역주행하고 있고 마포대교는 무임자가 되었나? 이것도 있고 바로 타짜에서 오랜만에 왔어요~! 나 이 대학 본인 여자야.


    >


    진심 순식간에 이뤄졌군요.주말 9시에 자기 전에 영화 한편 소개 쿠르!~~~


    >


    마블 시리즈도 봐서 좋잖아요 정말 재밌게 보고 블로그도 쓸게요! 어때요?넷플릭스에 가입하는 비결/해지하는 비결/요금제까지 알아봤는데 굉장히 심플하네요.컨셉인 것 같아요! 가입도 심플 요금제도 모두 심플하게 만들어 놨어요! 주말에는 영화 한편 보면서 쉬는건 어때요?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